모델링을 우선 엑스포팅을 해서 유니티세팅을 마쳤다. 복잡한 일은 아니고 유니티 띄우고 모델링 폴더에 넣은다음에 라이팅 설정을 해서 올렸습니다.
대단한 것을 한것은 아니지만, 일을 오래 하다보면 일 자체때문에 스케줄이 밀리고 시간이 걸리는 것이 아니고 기반을 만들어 놓은게 없어서 밀리는 일이 태반입니다.
이번에 컨테스트 내용을 살펴보니 무기 포함해서 면이 1만8천 에서 2만개 사이인데 지금 이 모델링이 1만 8천개 정도 되기때문에 칼 과 방패를 포함해서 1만8천개를 유지할려면 면을 더 많이 줄여야 할듯 하네요 앞으로 일주일동안 면을 줄이고 장비를 만드는 작업을 시작해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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