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29일 토요일

모델링을 유니티로 옮기고 작업세팅 완료


모델링을 우선 엑스포팅을 해서 유니티세팅을 마쳤다. 복잡한 일은 아니고 유니티 띄우고 모델링 폴더에 넣은다음에 라이팅 설정을 해서 올렸습니다.
대단한 것을 한것은 아니지만, 일을 오래 하다보면 일 자체때문에 스케줄이 밀리고 시간이 걸리는 것이 아니고 기반을 만들어 놓은게 없어서 밀리는 일이 태반입니다.

이번에 컨테스트 내용을 살펴보니 무기 포함해서 면이 1만8천 에서 2만개 사이인데 지금 이 모델링이 1만 8천개 정도 되기때문에 칼 과 방패를 포함해서 1만8천개를 유지할려면 면을 더 많이 줄여야 할듯 하네요 앞으로 일주일동안 면을 줄이고 장비를 만드는 작업을 시작해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navi

Blogger Tips And Tricks|Latest Tips For Bloggers Free Back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