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5일 토요일

리그 어브 레전드 맥버전

리그 어브 레전드 한국명으로 롤 ? 이라고 부르는 게임이 있다.

아주 예전에 워3 유즈맵으로나온 도타라는 게임이 있다.
이때 나는 주로 래더를 하고 있어서 같은 클랜원들이 도타만 하면 "왜 래더 안뛰고 도타만 하냐?" 라면서 핀잔을 주곤 했는데, 막상 내가 도타2 를 해보니 그 이유를 알듯 하다.

물론 처음 접한것은 롤이지만(리그어브 레전드를 다 이렇게 불른다.) 막상 해보면서 게임의 퀄리티라던가 게임성면에서 좋은 점수를 준것은 스팀에서 나온 도타2 이다.

지금 블리자드에서 블리자드 올스타즈를 개발하고 있다고 하는데  블리자드는 발매 스케줄을 지켜본적이 없는 회사라서, 2013년 3월에 나온다던 블리자드 올스타즈는 내 예상이 맞다면 2014년 가도 나올지 몰르겠다.

그때까지는 롤이 전세계를 지배할듯 하고 그에 대한 도전자는 도타2가 될듯 하다.

각설하고, 일단 롤을 한국에서 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갖은 욕설에 비메너 인 애들이 워낙에 많아서, 사실 게임을 하는건지 욕배틀을 하는건지 알 수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사실 롤을 한국서버에서 하고 싶지는 않고 해서 북미를 가입을 했는데, 막상 가입하고 나서 보니 롤 맥버전이 있어서 맥에 설치를 해봤다.

막상 맥에서 되는 게임이 그다지 많지 않다보니 롤용 맥버전이 마냥 신기 하기만 하다.
워낙에 맥북으로 게임도 안하기도 하고 해서 맥에서 롤을 몇번이나 할지는 몰르겠지만, 시골에 내려갔을때라던가 내지는 가끔 맥에서 롤을 하는것도 재미있을듯 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navi

Blogger Tips And Tricks|Latest Tips For Bloggers Free Backlinks